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나 카페,지식인,SNS 등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.
제품 준비
인터넷상에 게시
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확산
강력한 '정보성'을 바탕으로 상품에 대한 컨텐츠를 만들고, 구매예정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친근하면서도 부담없이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.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PC가 없어도 원하는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점으로 인해 바이럴 마케팅은 더욱 높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
정확한 타겟팅
지속적인 홍보효과
입소문 효과
신뢰도 상승
상황분석 타겟분석 시장조사 환경조사 자사 경쟁사 분석
기획 및 전략수집 광고목표 설정 키워드추출 가이드라인 구성
컨텐츠 제작 검색 최적화 기획형 컨텐츠 포스트 최적화
컨텐츠 배포 키워드 확장 방문자 향상 전략
관리 및
결과보고
마케팅 활동 진행 성과측정 및 리포팅